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신규회원가입시 할인쿠폰 3,000원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
7 반품하고 싶어요 범표어묵 2023-11-14 44 0 0점
6 제주도 발송 가능한가요? 범표어묵 2023-11-14 43 0 0점
5 고객센터 번호가 뭔가요? 범표어묵 2023-11-14 47 0 0점
4 어떻게 보관하나요? 범표어묵 2023-11-14 44 0 0점
3 언제 배송 되나요? 범표어묵 2023-11-14 40 0 0점
2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 범표어묵 2023-11-14 49 0 0점
1 사업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범표어묵 2023-11-13 103 0 0점

  • 반품하고 싶어요

    신선제품 특성상 상품가치 하락에 따라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

  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, 환불요청은 불가능합니다.


    단, 상품하자택배파손의 경우 2일 이내에 고객센터(051-245-5082)로 연락해주시거나,

    카카오 1:1채팅(https://pf.kakao.com/_uRRIxj/chat)으로 사진과 함께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* 고객센터

    평일(월~금) 오전 10시~오후 5시

    점심시간 오후 12시~오후 1시


  • 제주도 발송 가능한가요?

    제주도는 하절기(6~8월) 외에 배송이 가능하며, 구매 시 도선료 4,000원이 추가로 부과됩니다.

    평일 목요일 오전 9시 마감(금요일 발송불가, 공휴일 이틀 전 마감)


    다만 백령도,울릉도 등 도서산간 지역은 배송이 불가능 한 점 양해바랍니다!


  • 고객센터 번호가 뭔가요?

    고객센터 번호는 051-245-5082 입니다!


    평일(월~금) 오전 10시~ 오후 5시까지

    점심시간: 오후 12시~ 오후 1시

    *주말 및 공휴일은 휴무


   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카카오채널 1:1 채팅(https://pf.kakao.com/_uRRIxj/chat)으로

    문의 남겨주시면 순차적으로 확인 후 답변 드리겠습니다!


    감사합니다~🤗


  • 어떻게 보관하나요?

    냉장허가제품드실 만큼은 냉장보관하시고

    나머지는 상품수령 후 냉동보관하시면 여유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.


    냉동제품은 상품 수령 후 냉동보관을 해주시면 됩니다.


    상온 보관 시 유통기한 내에 변질될 우려가 있으므로

    반드시 냉장·냉동보관을 하시기 바랍니다.


  • 언제 배송 되나요?

    오전 9시 이전 결제 건에 한하여

    당일 발송하며 통상적으로 다음 날 받게 됩니다.


    단, 상황에 따라 1-2일 지체 될 수 있음을 양해바랍니다.(주문폭주, 기상이변, 공장휴무, 공휴일 등)


  •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냉장허가제품제조일로부터  10일 이내이며, 받으시면 8-9일 정도 남은 제품을 받게 됩니다. 


    식품첨가물을 최소화하여 만든 제품이므로 유통기한이 짧은 점 양해 바랍니다.


    냉동허가제품제조일로부터 6개월 이상입니다.

  • 사업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사업자 회원은 요식업 관련 사업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    사업자회원 등록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업자회원으로 가입 후

    범표몰 이메일(tigeramuk2@naver.com) 혹은

    범표몰 카카오채널 1:1채팅(https://pf.kakao.com/_uRRIxj/chat)으로

    사업자등록증 아이디(카카오간편가입의 경우 휴대폰번호)를 보내 주시면

    담당자 확인 후 사업자회원으로 등업을 해드립니다.

    사업자회원의 택배비는 4,000원이며, 7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.


   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1:1문의 혹은 고객센터(051-245-5082)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장바구니0